티스토리 뷰

안녕하세요, 이번에 회사 업무 떄문에 광주를 방문하게 됐는데

숙소를 찾다가 친구 추천으로 더시티호텔 첨단점에서 2박을 보내게 됐어요.

불행하게도 혼자서요-_-;;

처음에 여기 왔을 떄 외부가 약간 모텔 느낌이 나긴 했는데,

내부는 정말 깔끔하고 괜찮더라고요.

카페테리아에는 음료수랑 라면, 시리얼이 좀 있었는데,

밖에 나가기 귀찮았는데 꺼내먹기 좋더라고요ㅋㅋㅋ

여기 객실은 종류가 다양하더라고요.

커플PC 객실, 패밀리 객실, 바디프랜드 객실 중

제가 선택한 객실은 바디프랜드 객실이었는데요.

들어가보니 똬아악

이런 안마의자가 있었어요ㅋㅋㅋㅋㅋ

TV 보면서 리프레쉬 하기에 완전 좋더라고요^^

3일 동안 잘 사용한 안마의자

 

화장실도 깨끗했고, 비데도 설치되어 있었어요

부띠끄 호텔이라고 하던데 나름 깨끗하고

시설도 괜찮아서 좋았습니다.

카페테리아에는 레트로 게임기도 설치되어 있었는데

사진을 못 찍었네요...

담에 기회가 된다면ㅎㅎㅎ

광주로 출장 가시는 분들은 여기 추천드려요.

 

P.S : 여기 맨 윗층에 층 전체를 독채로 쓸 수 있는 파티룸이 있다고 하는데,
가보진 못했네요. 암튼 좀 특색있는 부띠끄 호텔이었어요

'REVIEW LO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무료 베트남어 번역기 앱 추천  (0) 2021.02.10
댓글